믹시업!


Eye Makeup 미즈온 오뮤 롱 래스팅 아이 라이너 스모키 딥 블랙 / 펜슬 아이라이너 추천 / 점막 채우기용 2010/12/10 10:53 by 몽상가



미즈온 오뮤 롱 래스팅 아이 라이너 스모키 딥 블랙 정가 18,000원 런칭 기념 30% 할인중



얼마전 아이라이너 그리는 방법이란 포스팅(보시려면 여기 클릭)에서 펜슬 아이라이너는
잘 번져도 자극이 없는 제품을 좋아한다고 한적이 있었습니다.
번지는거야 거울을 자주 보면서 그냥 닦아내면 되는데,
지나치게 딱딱해서 눈에 자극이 가거나 아예 안지워지는 아이라이너들은 참...ㅋㅋㅋㅋ 답 없습니다 -ㅁ-//

가끔 메일이나 쪽지로 아이라이너 추천해달라는 분들에게 펜슬은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를 추천해드리는데요,
추천하면서도 참 겁납니다 왜냐? 진짜 잘 번지거든요 T-T
잘 번진다고 말하고 추천해드리는데 번지는걸 왜 추천하냐? 하셔도 전 끝까지 추천합니다.
왜냐? 전혀 자극이 없거든요! 눈 점막을 채워도 진짜 자극이 없습니다.
으응? 근데 오뮤 포스팅 하면서 웬 메포 칭찬인지?
어쨌든 여기까진 잡담이었고요.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미즈온 측으로부터 협찬받아 사용해본 펜슬 아이라이너예요.
이제 메포 아쿠아 아이즈를 추천하지 않고 이 제품을 추천할 것 같아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괜찮은 제품입니다. 'ㅁ'//




깊고 진한 블랙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는 제품입니다.
미즈온의 오뮤 라인은 일본과 기술 제휴로 만들어진다네요 'ㅁ'//



색상은 아직 블랙 컬러밖에 출시하지 않았는데요,
여러 색상으로 어서 출시하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시나 박스 안쪽에 한국어 설명이 있어요.
판매원은 네비온(주)
부드럽게 그려지면서 땀과 눈물, 피지에도 강하다고 합니다.



전 이거 처음에 외관만 보고 붓펜 타입인가? 했거든요.
펜슬 아이라이너가 이렇게 생겼네요.
타 제품보다 조금 짧은 편이긴 합니다만 어차피 아이라이너 몽땅연필처럼 쓰긴 힘드니깐영. 이건 나만 그런가?ㅋㅋㅋ



뚜껑까지 엣지 있어 보입니다.
뚜껑에 제품명이 적혀있고 펜슬의 바디에는 아무 것도 적혀있지 않네요.



뚜껑을 위로 올려 열어주시면 "딱!"하는 소리와 함께 열립니다.
사용할 때에는 뚜껑을 펜슬의 꽁지에 꽂아주면 또 "딱!"하는 소리가 납니다.



연필심(?)도 블랙 색상이고, 연필나무(?)도 블랙 색상이네요.
이런 제품들은 깎을 때 냉장고에 살짝 넣어두었다가 깍으면 깔끔하게 깎인답니다.



군더더기 없는 연필이네요!
상당히 심플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듭니다.


사용해보기

손등에 한번 그어본 모습.
펄 없이 깔끔한 블랙 생상이예요.
생각보다 상당히 크리미하게 그려지더라구요.



힘조절에 따라 굵기 조절도 쉽습니다.
색상 자체가 깊은 블랙 색상이라 펄 없는 섀도우를 아이라이너 위에 덮어준 듯한 느낌이 들어요.
크리미하게 발리는 느낌이지만 질감 자체가 지나치게 무른 편은 아니었습니다.



약 1분 정도 뒤에 손으로 박박 문질러봤어요.



얇게 그은 부분은 거의 그대로인데 역시 굵게 그린 곳이 문제!



저렇게 굵게, 많이 그래도 클렌징은 완전 잘 됩니다.
클렌징에서 깜놀했다능.
보통 저렇게 깊은 색상의 펜슬 타입들은 포인트 리무버를 이용해도 깔끔하게 지워지진 않았거든요.
이제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볼게요.


색상 및 질감 비교

스킨푸드 가지 아이라이너 / 클리오 아이 러브 펜슬 /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 오뮤 롱 래스팅 아이라이너


모두 블랙 색상입니다.
클리오 아이러브 펜슬 아이라이너 콜블랙 색상은 미세 펄감이 들어있어요.

무른 정도는 클리오 - 메이크업포에버 - 오뮤 - 스킨푸드
색상은 클리오 - 오뮤 - 스킨푸드 - 메이크업포에버

오뮤 제품이 메이크업포에버와 느낌이 가장 흡사합니다.
색상은 조금 더 진한 편이지만 무른 정도나 그렸을 때의 촉감이 거의 똑같더라구요.
오뮤 제품이 약간 더 딱딱한 느낌이 있지만 흡사한 느낌입니다.
두 제품 모두 클렌징 잘되고요.




스킨푸드 가지 아이라이너 / 클리오 아이 러브 펜슬 /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 오뮤 롱 래스팅 아이라이너


손으로 힘껏 문질러본 모습.
스킨 푸드 제품이 가장 잘 버티고 있지만 저 제품은 완전 딱딱하고 잘 안지워집니다.
무너짐 정도는 클리오 - 오뮤 - 메이크업포에버 - 스킨푸드



사용해보기

 

 



눈두덩이에 파우더를 꼼꼼하게 바른 뒤 아이섀도우를 펴발라주고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펜슬 라인이 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어요.
눈 아래에는 파우더를 바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속눈썹 사이사이를 매꿔준 모습.
좀 삐뚤삐뚤하지만 뭐 정리해주면 깔끔해지니깐요.
속눈썹 사이를 매꿔도 자극없이 쉽게 그려집니다.


 

 



눈꼬리 부분도 쉽게 그릴 수 있어요.



날렵하게 눈꼬리 빼준 모습.



총    평
지속력 좋다.
번짐이 적다.
크림처럼 잘 그려진다.
자극이 적다.
클렌징 잘된다.
무른 편이라 깎을 때 조심해야한다.






★ 손가락 하나 눌러주고 가세요 =)
 












통계 위젯 (화이트)

17
35
185623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2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