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시업!


Eye Makeup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 제이드 그린, 리프 그린 2012/06/09 23:35 by 몽상가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 제이드 그린, 리프 그린용량 0.56g / 정가 12,000원

제품특징

 

* 이미지출처 : 클리오 공식 홈페이지 (http://www.clio.co.kr/)* 제품을 무료로 협찬받아 사용한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화려하고 강렬한 횰 언니의 박스가 인상적인 클리오 젤 프레소 펜슬 라이너예요.총 12개의 컬러나 출시했는데요,제가 사용해본 컬러는 리프 그린 컬러와 제이드 그린 컬러랍니다.
박스의 아랫 부분에 컬러의 색상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박스의 크기는 큰 편이지만 상세한 설명이 적혀있더라구요.

제품외관

이 제품은 생긴건 펜슬 라이너이지만 아랫 부분의 다이얼을 돌려주면 펜슬깎이로 깎지 않아도 내용물이 위로 올라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게다가 깎이도 내장되어 있어 따로 펜슬깎이를 휴대하지 않아도 되어서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위의 제품은 리프 그린,아래의 제품은 제이드 그린이예요.몸통에 있는 컬러와 다이얼 부분에 있는 컬러로 제품의 색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크기는 일반 펜슬 라이너의 크기와 동일해요.

제이드 그린

오른쪽 컷이 실제 색상과 동일한 컬러랍니다.펄감이 함유되어 있는 오묘한 그린 컬러예요.
보시다시피 미세한 펄감이 함유되어 있어요.이 컬러는 리프 그린과 달리 펄감 때문인지 좀 더 잘 번지고 고정력이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컬러감 자체는 상당히 매력있고 독특한 컬러예요.

제이드 그린을 활용한 메이크업

제이드 그린은 컬러 자체가 오묘하고 독특한 청록색 컬러이기 때문에아이섀도우를 진하게 사용하지 않아도 독특한 느낌으로 메이크업할 수 있더라구요.베이지 색상으로 깔끔하게 피부톤을 정리해준 후 제이드 그린 컬러로 눈꼬리를 살짝 길게 뺀 후 블랙 라인과 마스카라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었어요.

리프 그린

아래 부분의 다이얼을 돌리면 오른쪽 사진처럼 슥슥 내용물이 올라와요.반대로 돌리면 아래로 슥슥 내려가기 때문에 양조절이 편리하고 사용도 편리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제이드 그린 컬러보다 리프 그린 컬러가 훨씬 매력있더라구요!펄감이 전혀 없는 잔디 컬러인데요,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했을 때 훨씬 통통 튀는 매력이 있어요.
제이드 그린 컬러보다 이 컬러의 고정력이 훨씬 좋았어요.미스트를 분사한 후 잘 말려준 뒤 손등이 빨개지도록 문질렀는데도 고정력이 뛰어난 편이었어요.
아주 부드럽고 자극이 없게 메이크업할 수 있지만,한두번만 사용해줘도 오른쪽 사진처럼 금방 닿아버려요.이 제품은 상당히 무른 편이라 펜슬깎이를 이용해 수시로 제품을 뾰족하게 만들어줘야했어요.

리프 그린을 활용한 메이크업

아이프라이머와 스킨톤 섀도우를 이용해 메이크업 전 피부톤을 깔끔하게 정리해준 후 펄감이 큰 오렌지 섀도우를 눈떴을 때 살짝 보일정도로 잘 발라주세요.그 후 리프 그린을 조금 굵게, 그리고 눈꼬리는 길고 날렵하게 그려준 후 블랙 컬러로 아이라인을 아래위로 깔끔하게 그려주면 메이크업 끄읕-
눈 아래에 골드 펄감의 새도우를 발라줘용.마스카라까지 해주면 간단하면서 통통튀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답니다!
블러셔와 립 메이크업까지 해주면 되용.이렇게 튀는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이용하실 때에는 특히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아이라인이 튀는 컬러이기 때문에 블러셔와 립 메이크업 또한 너무 튀지 않는 컬러를 사용해주어 너무 튀지 않게 밸런스를 맞춰주면 좀 더 세련되는 메이크업을 해줄 수 있어요.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 제이드 그린, 리프 그린 총평
발색과 지속력 : 
발색은 살짝만 그어도 살짝 잘되는 편. 아주 무른 편이라 넓게 발라 섀도우처럼 사용해도 발색이 아주 뛰어나요. 무른 질감과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펜슬 아이라이너는 잘 번지는 편이고, 지속력이 좋지 못한 것이 대부분인데요, 이 제품은 젤 아이라이너를 펜슬 아이라이너로 만든 특이한 아이라이너이기 때문에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했을때처럼 번짐이 적었어요. 언더라인에 발라주면 제이드 그린 컬러는 잘 번지는 편이었습니다.
클렌징 :

포인트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를 이용해 지웠을 때 클렌징이 아주 잘되는 편이었어요.

저는 무른 질감의 펜슬 라이너가 눈에 자극이 없어 선호하는 편인데요,클리오의 젤프레소는 아주 무른 타입이면서 섀도우처럼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컬러도, 질감도, 게다가 클렌징이 잘되는 편 또한 장점입니다.펜슬 아이라이너를 깎을 필요없이 간편하고 심플하게 돌려서 사용하면 되는 사용감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하지만 지나치게 빨리 닿아버리는 게 아쉽고, 블랙 컬러가 없다는 게 안타깝네요!기존 제품인 클리오 아이러브유 펜슬 라이너의 콜 블랙 색상을 애용했는데요,젤프레소 라인에도 블랙 컬러가 있었으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통계 위젯 (화이트)

17
35
185623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2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